소식
- ㆍ 제70차 상생문화연구소 콜로키움 2024-05-02
- ㆍ 제69차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 콜로키움 2024-04-08
- ㆍ 2024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여는 ‘동지冬至 대천제 참여 2023-12-22
- ㆍ 환단고기 역주본 본문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2023-10-20
- ㆍ 노종상 연구위원의 장편소설 '천년의 약속' 연재를 시작합니다. 2023-01-31
- ㆍ 연구소 술어 세미나 13일차 2023-01-09
- ㆍ "철학자들, 그들의 깊은 사유와 웃픈 삶" 소개 - 독일철학자들 연재 (황경선) 2022-08-11
- ㆍ 한자경 교수 일심론 특강 2024-03-12
- ㆍ 상생문화연구소 존재론 강의 안내 2021-02-23
- ㆍ 제68회 콜로키움 김성철 교수 '화엄경을 머금은 법성게의 보배구슬' 2021-02-23
- ㆍ 제67회 콜로키움 김상일 박사 '부도지 역법과 인류세' 2021-02-23
- ㆍ 제66회 콜로키움 문창옥 박사 '화이트헤드의 『과정과 실재』에서 읽는 생성과 변화의 세계' 2021-02-23
- ㆍ 제65회 콜로키움 민영진 박사, '신약성서에 나타난 하나님의 부성' 2021-02-23
- ㆍ 제64회 콜로키움 메흐디 하지카니 '페르시아의 역사' 2021-02-23
- ㆍ 월간 신동아 8월호에 이사장님 인터뷰 실렸습니다 2022-07-26
- ㆍ 황경선 박사의 철학에세이 '철학을 바라보다' 연재를 시작합니다 2020-03-20
- ㆍ '한시의 고향을 찾아서' 연재를 시작하며 2020-03-10
- ㆍ [대전일보] 마음을 깨끗히 해야.. 2013-07-11
- ㆍ 환단고기, 잃어버린 한민족의 뿌리를 찾아서 2013-06-26
- ㆍ 간행 100년… ‘환단고기’ 실체 본격 조명 2013-06-26
- ㆍ 증산도를 러시아에 알리는 일에 자부심 느낍니다 [서울] 2013-06-26
- ㆍ "기독인, 사도신경 오해 말라···부활이 육신소생 아닌 까닭" 2020-06-18
- ㆍ 계연수 선생이 실존인물임을 드러낸 100년전 문헌들 [1] 2020-06-15
- ㆍ 해학 이기의 환단고기 감수 입증하는 『환단고기』등사본 2020-06-12
- ㆍ "기독교 안믿으면 지옥? 그건 독선" 2020-02-13
- ㆍ [장대익 칼럼]“바이러스는 말한다, 또 온다고” 2020-02-13
- ㆍ 기생인 줄 알았는데, 사실은 상생이었다 2020-02-13
칼럼
- ㆍ 철학의 종말과 새로운 사유 2 2024-11-22
- ㆍ 철학의 종말과 새로운 사유 1 2024-11-18
- ㆍ 피터 히더, 《로마제국 최후의 100년》 2024-07-16
- ㆍ 러시아 연해주의 광명문화 2024-07-01
- ㆍ 낙하落下! 우리가 살고 죽는 곳으로 2024-07-01
- ㆍ 서양철학에서 존재와 존재자 2024-05-27
- ㆍ 하이데거에서 존재, 존재자, 신 2024-05-27
- ㆍ 최치원의 선도 사상 2023-08-23
- ㆍ 구처기와 칭기스칸 2023-08-23
- ㆍ 신시 배달의 선인 발귀리, 자부선생, 광성자 2023-08-23
- ㆍ 김일부의 정역사상과 영가무도 2023-08-17
- ㆍ 시가로 보는 여동빈 2023-08-17
- ㆍ 한국 신선사상의 맥 2023-08-07
- ㆍ 증산도 후천 선문화와 삼랑선 2023-07-10